|
|
TalMap SDK Libary Reference |
XControlState::ValidStateType |
지도의 유형(Type)이 유효한지 판단합니다. |
|
|
|
Parameters
|
StateType |
확인할 상태 유형(Type). |
|
|
|
|
Return Value
|
유효한 상태 타입인지 결과 값.(FALSE/0: Invalid Type, TRUE/1: Valid Type)
|
|
|
|
Remarks
|
ValidStateType 는 XControlState 의 Method로 제공됩니다.
사용자는 이 메소드를 이용하여, 상태 타입 값이 유효한지 판단할 수 있습니다.
|
|
|
|
Example
|
|
var ctrlman = m_Map.GetCtrlMan();
var util = m_Map.GetUtility();
var ctrlstate = ctrlman.GetControlState();
var state = util.GetConstToValue("TMCTRLSTATE_DISPLAY_BUILDING_TYPE");
if (ctrlstate.ValidStateType(state))
{
// 유효한 상태값
}
else
{
// 유효하지 않은 상태값
}
|
|
|
#include "CXCtrlMan.h"
#include "CXUtility.h"
#include "CXControlState.h"
CXCtrlMan ctrlman = m_Map.GetCtrlMan();
CXUtility util = m_Map.GetUtility();
CXControlState ctrlstate = ctrlman.GetControlState();
long state = util.GetConstToValue(_T("TMCTRLSTATE_DISPLAY_BUILDING_TYPE"));
if (ctrlstate.ValidStateType(state))
{
// 유효한 상태값
}
else
{
// 유효하지 않은 상태값
}
|
|
|
|
See Also
|